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 iOS 4.0.1 업데이트

by Like A Live 2010. 7. 16.
반응형


아침에 확인해보니 iOS가 4.0.1로 업데이트 되었다.
버젼의 노예인 아무것도 생각 않고 잽싸게 업데이트로 갔다.

개선 정보에도 나와있듯이. 화면의 표시되는 신호 강도 막대가 좀더 정확해 졌다.


 식호막대별 그래프이다.
 중간이 4.0의 표기법에서 나래의 표기법으로 바뀐걸 보니 아이폰4 요렇게 조렇게 잡으면 신호 떨어진다 뭐다하는 루머를 잠재우기 위한 패치인듯 하다.

 이전까지는 왜 지원안되었는지 모르겠는데, 블루투스로 음악 재생시 기능들이 더 매끄럽게 되었다고 들었다. (아날로그 인생이라 블루투스하고는 조금 거리가 멀다. 이해해 달라.)
 그리고 SDK개발자용 버젼 한정으로 전의 4.0 GM버젼에만 존재했던 반쪽짜리 프로그램 게임센터가 다시 보강되어 추가되었다. 게임센터는 Xbox로 치면 라이브 같은 기능으로 아이폰을 통해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이다. 추후 4.0.1에서 4.1로 만약 업데이트가 된다면 그때즈음이면 온라인으로도 게임을 즐기고 놀수 있으리.

 그외 무엇이 달라졌는지는 슬슬 써보며 찾아보자.

 ps. 해킹시 자국을 남기는 워터마크 기능은 들어있지 않았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