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전거 타고 삽십분정도 거리의 CO-OP라 하는 제법 커다란 슈퍼가 있다.
오늘은 그 안의 GEO에서 다본 DVD도 돌려주고자 자전거로 이랴이랴 달렸다.
아이폰도 아이폰이지만 일본에서는 요즘 트위터가 강세다.
일반 휴대폰들도 트위터가 되는 프로그램들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을정도로 그 열기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왠지 인기가 있어서 트위터를 쓰게 만든게 아니라.
어째 트위터를 인기있게 만들려고 억지로 노력한 듯한 느낌들이 든다.
좌우간 서점에 오면 이런저런 것들을 생각할 수 있게 해줘서 참 좋다.
사진 오른쪽에있는 웹 디자인 책은 아직도 신경 쓰인다. 살걸 그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