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이/프라모델

어제 도착한 새 킷들

by Like A Live 2020. 10. 5.
반응형

어제 아마존을 타고 킷들이 도착했습니다. 만드는 속도는 제한되어 있는데, 킷들은 쌓여만 가네요.

타미야제 1/35 SIMCA 5 입니다. 이전 전시되어 있던 상품을 보고 참 귀엽구나 싶었는데 싸게 나와있길래 바로 구입했어요.

상단부, 캐노피도 아주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파일럿의 상태도 매우 좋네요. 최근 킷들은 별도로 조각하지 않아도 멋있을 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데칼도 아주 깔끔해요.

그리고 구입한 1/35 포드사의 GPA 포드. 공식 마크가 붙어있네요.

옷의 주름이 상당히 리얼하게 조형되어 있습니다. 타미야 무섭네요.

게다가 에칭파츠까지.

만드는 날이 즐겁게 느껴집니다.

 

반응형